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아들 재헌 씨는 5·18 광주민주화운동을 .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국가장 영결식이 엄수된 가운데,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직접 참석해 남편의 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
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아들 재헌 씨는 5·18 광주민주화운동을 .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국가장 영결식이 엄수된 가운데,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직접 참석해 남편의 . 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. (서울=뉴스1) 김일창 기자,김유승 기자 =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(86)가 28일 남편의 입관식 등을 위해 빈소를 찾았다. 26일 세상을 떠난 노태우 전 대통령의 유족은 아내 김옥숙(86) 여사와 자녀 소영(60)·재헌(56) 씨 등이 있다.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들어서고 있다.
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.
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국가장 영결식이 엄수된 가운데,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직접 참석해 남편의 . 서울=뉴스핌 홍형곤 기자 = 김옥숙 여사가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이 끝나고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. (서울=뉴스1) 김일창 기자,김유승 기자 =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(86)가 28일 남편의 입관식 등을 위해 빈소를 찾았다. 26일 세상을 떠난 노태우 전 대통령의 유족은 아내 김옥숙(86) 여사와 자녀 소영(60)·재헌(56) 씨 등이 있다.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. 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들어서고 있다.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아들 재헌 씨는 5·18 광주민주화운동을 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
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. (서울=뉴스1) 김일창 기자,김유승 기자 =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(86)가 28일 남편의 입관식 등을 위해 빈소를 찾았다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들어서고 있다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.
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서울=뉴스핌 홍형곤 기자 = 김옥숙 여사가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이 끝나고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.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.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국가장 영결식이 엄수된 가운데,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직접 참석해 남편의 . 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. 26일 세상을 떠난 노태우 전 대통령의 유족은 아내 김옥숙(86) 여사와 자녀 소영(60)·재헌(56) 씨 등이 있다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.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.
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
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. (서울=뉴스1) 김일창 기자,김유승 기자 =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(86)가 28일 남편의 입관식 등을 위해 빈소를 찾았다. 서울=뉴스핌 홍형곤 기자 = 김옥숙 여사가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이 끝나고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들어서고 있다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국가장 영결식이 엄수된 가운데,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직접 참석해 남편의 . 26일 세상을 떠난 노태우 전 대통령의 유족은 아내 김옥숙(86) 여사와 자녀 소영(60)·재헌(56) 씨 등이 있다.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. 아들 재헌 씨는 5·18 광주민주화운동을 .
(서울=뉴스1) 김일창 기자,김유승 기자 =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(86)가 28일 남편의 입관식 등을 위해 빈소를 찾았다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들어서고 있다. 아들 재헌 씨는 5·18 광주민주화운동을 .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.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국가장 영결식이 엄수된 가운데,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직접 참석해 남편의 .
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. 26일 세상을 떠난 노태우 전 대통령의 유족은 아내 김옥숙(86) 여사와 자녀 소영(60)·재헌(56) 씨 등이 있다. (서울=뉴스1) 김일창 기자,김유승 기자 =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(86)가 28일 남편의 입관식 등을 위해 빈소를 찾았다. 아들 재헌 씨는 5·18 광주민주화운동을 . 서울=뉴스핌 홍형곤 기자 = 김옥숙 여사가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이 끝나고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.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국가장 영결식이 엄수된 가운데,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직접 참석해 남편의 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들어서고 있다.
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
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. 26일 세상을 떠난 노태우 전 대통령의 유족은 아내 김옥숙(86) 여사와 자녀 소영(60)·재헌(56) 씨 등이 있다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(서울=뉴스1) 김일창 기자,김유승 기자 =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(86)가 28일 남편의 입관식 등을 위해 빈소를 찾았다. 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. 서울=뉴스핌 홍형곤 기자 = 김옥숙 여사가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이 끝나고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들어서고 있다. 아들 재헌 씨는 5·18 광주민주화운동을 .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국가장 영결식이 엄수된 가운데,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직접 참석해 남편의 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
노태우 김옥숙 / ê¹ì¥ì ì¬ì¬ "ì°¨ëª ì¬ì° íìí´ì ì¶"ì§ê¸ ê°ê² í´ë¬ë¼" | JTBC ë´ì¤ /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.. 26일 세상을 떠난 노태우 전 대통령의 유족은 아내 김옥숙(86) 여사와 자녀 소영(60)·재헌(56) 씨 등이 있다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들어서고 있다.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고 노태우 전 대통령 국가장 영결식에서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가운데) 여사가 눈물을 훔치고 있다.
고령의 김 여사는 지팡이를 짚고 딸 노소영 김옥숙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들어서고 있다.